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무료 가계부 어플/앱 TOP5

by 예화사랑 2019. 2. 18.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가계부 어플을 소개합니다. 누군가 그러더군요 아끼는것이 재태크라고.. 가계부를 쓰고 안쓰고는 천지차이 라고 합니다. 내 돈이 어디에 빠져나가는지 체크하고 불필요한 지출은 다음부터 안하도록 계획해나간다면 내 자산을 좀더 많이 늘일있는 방법이 될것입니다.그럼 지금부터 어떤 어플이 있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편안한 가계부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편안한 가계부 어플입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문자로 수신된 은행과 카드사의 정보를 자동으로 읽어 오기때문에 가계부 작성이 매우 편리해집니다.엑셀로 내보내기 불러오기 기능을 지원한답니다. 또하나의 장점이라면 수입, 지출 입력을 자산과 연결하는 복식부기를 지원한답니다. 여러 가게부 어플중에서는 제일 나은듯해서 첫번째로 소개해드립니다. 앱 다운로드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둘다 지원합니다.






→ 편안한가계부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편안한가계부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2. 뱅크샐러드








두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뱅크샐러드입니다. 이건 완전 자동 가계부라고 할수있을만큼 매우 편리하고 똑똑한 녀석입니다. TV 에도 선전하는걸 본적이 있는것 같네요. 아마 많은 분들이 현재 사용중인걸로 아는데요. 한번 사용해보면 매력에 푹 빠지실겁니다. 왜나면 너무나 편하기 때문인데요. 월말이 되면 은행어플 하나하나 접속하고 카드사 어플 하나하나 접속해서 지출이 얼마인지 확인할때가 많았습니다. 이 어플을 알기전까지는 말이죠 하지만 이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뱅크샐러드를 깔고 맨 처음 한번만 로그인 설정을 해주시면 다음부터는 뱅크샐러드에 로그인 함과 동시에 모든 등록된 은행 카드사 수입 지출 정보를 다 긁어와 보여줍니다. 이런 기특한 녀석.. 이 어플 덕에 제가 시간이 얼마나 절약되는지 몰라요~ 이 어플 만드신 분들께 정말 감사 하다고 인사라도 하고싶네요~^^ 이 어플만 독립적으로 가계부 하기는 조금 힘드니 다른 가계부 어플 한가지와 이 뱅크샐러드와 같이 가계부로 사용한다면 아마 매우 만족하실겁니다~^^이 어플도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 폰용 두가지 있으니 해당 폰에 따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뱅크샐러드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뱅크샐러드 : 앱스토어 다운로드





3. 똑똑한 가계부







세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똑똑한 가계부 어플입니다.이 어플도 문자로 수신된 은행과 카드사의 정보를 자동으로 읽어 오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어플은 문자 뿐만아니라 푸시알림 어플의 입출금 메세지도 읽어오는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이 어플만의 특화된 장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눈에 파악할수 있도록 챠트기능이 있으며 엑셀 가져오기 내보내기기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기능도 있는데 이정도만 소개해드릴께요~^^ 이름에 걸맞게 똑똑한 가계부 임에는 틀림 없는것 같습니다~아침 빠트릴뻔했는데 가계부 어플중에서는 1등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이 어플은 아이폰용은 나오지가 않았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똑똑한가계부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4. 좋은 가계부









네번째로 좋은 가계부 어플을 소개합니다.  간편한 디자인과 함께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어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무래도 사람들마다 각자 가계부를 사용하는 목적과 평가하는 기준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 어플은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쉽고 편리하게되어 있어 가볍게 가계부를 사용하실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어플입니다. 







→ 좋은가계부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5. 꼼꼼 가계부







다섯번째는 꼼꼼 가계부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어플의  장점이라면 영수증 첨부기능이 있답니다.영수증을 보관한다면 다음에 확인할때 더 꼼꼼하게 체크할수가 있겠죠~ 어플 이름처럼 아주 꼼꼼하게 가계부를 적으실 예정이라면 꼼꼼 가계부 추천드립니다~^^






→ 꼼꼼가계부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이렇게해서 가계부 어플 추천 TOP5 를 살펴보았습니다.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중 맘에 드시는것이 있나요?  저는 뱅크샐러드와 똑똑한 가계부가 끌리네요~ 아이폰 유저라면 뱅크샐러드와 편안한 가계부 조합도 좋을듯해요~ 암튼 맘에 드는것 잘골라서 알뜰살뜰하게 사시길 바랄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