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유튜브(youtube) 동영상 중간에 나오는 광고 차단해주는 어플/앱

by 예화사랑 2018. 12. 23.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블루 브라우저 어플을 소개합니다. 모바일로  유튜브 동영상 보다가 광고때문에 짜증났던 기억 있을겁니다. 짜증뿐만아니라 광고로 낭비하는 데이터는 어쩔.. 한달 모으면 그 데이타만 해도 어머어마 할겁니다. 이런 불필요한 낭비는 줄여야겠지요? 블루브라우저 어플을 깔아보세요 유튜브 동영상 광고뿐만 아니라 뉴스사이트에가면 갑자기 팝업창응로 나오는 광고도 차단해줍니다. 이런 고마운 어플이.. ^^

 



↓어플 다운로드














이 어플을 광고없이 쾌적한 인터넷을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유튜브 동영상 시청중 나오는 광고라든지 뉴스나 웹진에서 팝업형이라던지 컨텐츠 사이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광고 등 이런 불필요한 광고를 차단해줌으로써 데이타 낭비를 줄여주며 바이러스나 멀웨어로 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해줍니다.


※ 주요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사이트에서 중간중간에 나오는 동영상광고 차단

→ 뉴스나 언론사 같은곳에 팝업형 광고과 컨텐츠사이사이에 나타나는 광고차단

→ 2000종류이상의 트레커 차단 


이외에도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 불편한 광고 싹 제거할수있어서 속이다 시원함! 게다가 최적화가 잘되어있는지 엄청 빠르네요 ㅎㅎ 대박!!

→ 빠르고 유튜브 동영상 광고가 안나오니 정말 편리하네요 ㅎㄹ 강추합니다 게다가 무료라니 너무 좋아여 ㅎ

-리뷰에서 발췌-


 

요점 정리♥

→ 유튜브 광고를 차단해준다.(동영상 광고)

→ 뉴스나 언론사의 광고도 차단해준다. (팝업형, 컨텐츠형 광고)

→ 웹추적기 (트레커)도 차단해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