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조립컴퓨터/조립PC 견적사이트 추천 TOP3

by 예화사랑 2019. 5. 1.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조립컴퓨터 구입하실때 유용한 사이트 3가지를 소개합니다.조립컴퓨터를 구입하실려고 계획중이시라면 저렴한가격으로 최고의 성능을 낼수있는 컴퓨터가 가장 좋을것이며 무엇보다 무엇을 할것인가가 중요합니다. 단순히 동영상이나 문서작업용인지 아니면 고사양 게임이 돌아가야만 하는 PC 인지 아니면 게임뿐만 아니라 3D 그래픽작업이나 3D CAD/CAM 작업까지 무난히 돌아가야하는 초초 고사양 PC인지가 구분이 되어야 그에 맞는 PC를 선택할수있겠죠~지금 소개하는 사이트에서 그 고민을 해결하실수가 있을겁니다.

 




1. 에누리 조립PC









첫번째로 소개하는 사이트는 에누리조립PC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월마다 에누리 표준PC 를 추천해주고 있습니다.멀티미디어용 PC/고성능 게이밍용 PC/모든것을 다 할수있는 초고사양PC 이렇게 단계별로 3가지로 나눈후 달마다 추천을 해주고 있습니다.보통 이 세가지중에 한가지를 선택해도 될듯합니다. 또한 실시간 견적 문의 게시판에는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질문들이 올라오는데 이 질문에 상세한 견적으로 답변이 올라옵니다. 상세한 답변들은(아래 이미지 참조) 비슷한 조립PC 를구매할 의사가 있는 분들에게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2. 다나와 컴퓨터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다나와 사이트입니다.가장 많이 알려진 사이트이기도하고 가장많은 거래량을 자랑하는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실시간 견적을 받아보실수가 있고 원하는 가격대만 입력하면 추천PC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구매상담 게시판을 통해서 바로바로 궁금한점을 질문하실수가있고 답변도 바로올라옵니다.또한 유튜브 채널을 이용해서 PC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들을 영상을 보면서 각 조립컴퓨터의 성능과 퍼포먼스들을 확인하실수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3. 컴퓨존 조립컴퓨터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컴퓨존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이 사이트에서는 게임별 PC찾기 기능이 있어서 자신이 즐기는 게임에 최적화된 조립컴퓨터 견적을 쉽게 받아보실수가 있어서 편리합니다.또한 컴퓨존은 MD 가 직접 선택한 커스텀 튜닝 PC 를 통해 최고사양의 특별한 PC 를 추천받으실수가 있습니다.높은것은 오백만원이 넘는 조립PC 도 눈에 보이더라구요~^^;;또한 컴퓨점의 특장점중 하나는 조립PC 구성품들간의 호완성을 체크하는것이 초보에게는 가장 힘든일이였는데 호완성체크를 자동으로 처리하여 여러번 호완성 체크를 해야 했던 고질적인 문제를 말끔히 해결하고 사양별 적합한 상품만을 제공함으로써 신뢰할수 있는 조립PC 견적을 제공합니다.






[MD추천 게임별 조립PC]



[MD추천 커스텀PC]










이렇게해서 자신에 맞는 최적의 조립PC를 견적내고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사이트 TOP3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저렴하면서도 나에게 최적화된 조립PC를 잘 구매하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