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모바일 RPG 게임 어플 추천 메이플스토리 앱

by 예화사랑 2023. 11. 1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RPG 게임 어플 추천 메이플스토리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모바일 RPG 게임 어플 추천 메이플스토리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RPG 게임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메이플스토리M 어플 소개

 

 

아래는 메이플스토리M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메이플 월드의 수호자여, 모바일로 집결하라!

■ 언제 어디서나, 메이플!
PC 메이플스토리의 감성을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나만의 캐릭터
내 손 안에 펼쳐지는 방대한 메이플 월드
MMORPG 최강자, 【메이플스토리M】

■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캐릭터!
메이플 월드에서는 그 누구든 될 수 있습니다
용사님을 만족시켜줄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모험가】 【영웅】 【시그너스 기사단】 【레지스탕스】 【데몬】 【노바】

■ 더욱 더 쾌적한 성장!
캐릭터의 성장에는 자는 시간도 아까운 법!
게임을 종료해도 진행되는 자동사냥
용사님의 성장은 언제나 계속됩니다

■ 용사님의 변신은 무죄!
메이플 월드 아래에 똑같이 생긴 용사는 없다!
또 하나의 메이플 감성, 【코디】
귀염, 앙증, 멋짐, 심플, 유니크 등, 용사님의 취향에 맞춰 꾸며보세요

■ 여정을 더욱 다채롭게 하는 컨텐츠!
용사님의 추억 한편에 자리 잡을, 또 다른 이야기들
【미니 던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이뤄지는 나만의 사냥
【스타포스 필드】 뭉칠수록 강해지는 파티 사냥터의 정석
【원정대】 하나의 마음으로 공략하는 보스의 패턴
【펫】 메이플스토리M에서 만나는 여정의 반려자
【거래소】 다양한 아이템을 사고 파는 자유로운 거래 시장
【길드】 함께 써내려가는 메이플 월드의 전설

■ 공식 커뮤니티
메이플 월드의 가장 빠른 새소식은 여기서!
【공식 커뮤니티】 : https://forum.nexon.com/maplestorym/
【공식 홈페이지】 : http://maplestorym.nexon.com/


 

메이플스토리M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모바일 #RPG #게임 #어플 #추천 #메이플스토리 #앱

 

 

 

 

2. 메이플스토리M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메이플스토리M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메이플스토리M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이플스토리M_1
메이플스토리M_2
메이플스토리M_3
메이플스토리M_4
메이플스토리M_5
메이플스토리M_6
메이플스토리M_7
메이플스토리M_8
 

 

 

 

 

3. 메이플스토리M 어플 베스트 리뷰

 

메이플스토리M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뒤늦게 탑승한 듀얼 블레이드 유저 입니다. 옛 추억에 젖어 아주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한가지 요청드릴 사항이 있다면 다른 직업들은 리마스터 및 상향 조정 등 손을 많이 봐주시는데 그에 반해 듀얼 블레이드는 하향 이후 거의 방치 수준인것 같습니다. 밸런스 유지를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것 잘 알고 있습니다만 팬텀 직업에 신경 써주시는 절반 만큼이라도 듀얼 블레이드도 신경 써주시길 정중한 요청 드리고자 글 남깁니다. 운영진들 께서 항상 고생하셔서 저희가 더 재밌게 게임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메이플 스토리M은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이름선택할때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점은 마음대로 이름을 선택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 캐릭터가 너무 예쁩니다. 단점은 그 원래...뭐라고 하지..이미 써져있는 이름을 쓰면 게임 시작이 안됩니다. 이번엔 캐릭터를 고를때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점은 캐릭터들이 예쁩니다. 단점은 머리색만 바꿀수있는 한정적인 캐릭터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었습니다.

 

▶ 문제 해결됬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센에 제보하고 시간이 지나도 고쳐질 기미가 안보여 결국 생성한 캐릭터를 둘을 삭제했습니다. 앞으로도 사운드가 안들릴것 같아 사운드를 앞으로 안듣고 하겠습니다^^ 여러분 함부로 그래픽 올리지 마세요! 저처럼 사운드를 못듣고 평생 이렇게 게임을 할수도 있어요! 밑에는 그때의 상항입니다! 게임을 잘 플레이 하고있는데 언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캐릭터 선택하는 게 나올때 부터 소리가 안나와요. 터치 소리도 음성도 스킬소리 등 아예 소리가 안나와요. 소리를 전부다 최대로 해도 안나와요.ㅠㅠ 한번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를 했는데도 소리가 안나와요. 근데 메이플 들어가서 다운로드중에서 파일이 손상됐다고 나왔다 들어갔다 해서 다운로드 했어요. 왜 이렇게 된건지 잘 모르겠는데 아마 그래픽 전부 최대로 했을때 그게 문제가 된 걸 까요? 그래서 다시 낮추어도 그대로예요.ㅠㅠ 제 캐릭터는 여비숍이고 105레벨이고 서버는 스키니아예요 ㅠㅠ

 

▶ 저는 유니온 때문에 모바일 메이플을 시작했는데 개선점이 조금만 추가 된다면 단지 유저들이 유니온 용으로만 이 게임을 하는 것을 넘어 이 게임이 재미있어서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게 느끼는 감점 요소로 솔직히 요즘 모바일 게임들, 그것도 rpg 게임들은 대부분 3d의 입체감 있는 그래픽을 지향하고 심지어 모션까지 부드럽게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메이플스토리가 오래전에 나왔고, 2d를 채택한 게임이기 때문에 모바일도 2d 방식을 고수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나, 모바일 메이플은 pc 메이플의 조작감과 모션감의 반도 못 따라오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특성상 입력할 수 있는 키가 한정되고 컨텐츠의 부족함도 어쩔 수 없는 요소 중에 하나이지만, 그걸 pc만큼의 모션감을 반이라도 구현했다면 이 게임은 매력이 배로 올라갈 것입니다. 아직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게임인만큼 기대하고 있습니다.

 

▶ 굉장히 재밌게 하고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단점을 꼽는다면 200렙을 달성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물론, 만렙이 230까지밖에 열려있지 않아서 어려울 수 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하이퍼 스킬을 배울려면 기본 레벨이 141(진리의 레벨)이 되어야 하고 꽤 괜찮은 성능을 가지고있는 하이퍼 액티브 스킬은 평균적으로 170Lv에 배웁니다. 개인적으로 만렙까지의 경험치 필요량을 조금 줄여주셨으면 종겠습니다. 게임 자체는 굉장히 칭찬합니다. 유저의 버그나 피드백 반영도 빠르고 제 생각엔 운영도 굉장히 잘 되고 있어요. 앞으로도 이런 좋은 운영 부탁드립니다.

 

▶ 제나이 30에 초딩때 추억으로 플레이중입니다 다좋은데 렉이 좀 걸리는것과 자동 전투시 퀘스트 아이템을 잘 획득 못하는것과 퀘스트 완료후 자동 길찾기시 길찾기가 원활하게 되지 않네요. 이런것들만 빼면 할만하긴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업데이트로 많은 컨텐츠로 플레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 처음으로 시작 해봤는데 와... 조작법 쉽고 레벨업도 쉬운것 같네요 ㅎㅎ 스토리도 재미있고 캐릭터도 멋있고 스킬도 화려 해서 좋아요!

 

▶ 옛날부터 접었다 했다 접었다 했다 이러면서 해왔는데 확실히 테라버닝 외로는 200레벨 달성까지 너무 오래 걸려요. 지금은 20에서 100까지 달려주는 던전 컨텐츠가 생겼다 하지만 200레벨부터 더 많은 컨텐츠 던전돌이가 가능해지는 스펙업이 되는데 제가 몇년동안 접었다 다시 했다 하면서 느끼는거지만 무과금으로는 200레벨 찍는게 너무 오래 걸린다 + 그렇다고 과금을 해도 오래 걸리는건 더 한다 싶네요. 컴퓨터 메이플처럼 만렙까지의 시간을 줄여주는 패치를 해주셨음 하네요. 애정 없으면 하지 못 하는 게임인거 같아요. 그래서 처음 200레벨을 시아로 찍었습니다 테라버닝 덕분에 하하 ..

 

▶ 매이플m 다시 시작 해서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는데 자동전투를 무료로 해주면 안되나요??

 

▶ 안녕하세요 메이플을 재미있게하는 유저입니다. 허나..모든 게임에는 장단점이 있듯이 이 게임에도 장단점이 있죠 먼저 장점 1. 컴퓨터메이플에는 없는 자동사냥시스템이있습니다. 2. 컴퓨터 메이플에는 스타포드사냥을 자주합니다. 그리고 모바일도 그렇죠 하지만 모바일은 파티를 만들어 사냥을 하면 자신이 잡고 경험치를 얻는데 파티를 만들면 그 경험치가 파티 전원에게 공유가 되여 렙이 그나마 쉽게 올리수있죠 이제 단점 1. 아까도 말했듯이 공유가 되여 렙을 그나마 쉽게 올릴수있다고 했는데요. 허나 잘오는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몹이 경험치를 더 많이주게 되도록 패치가 되면 감사하겠습니다 2. 컴퓨터 메이플은 캐릭터가 다양하지만 모바일은 비교적 적은데요. 그래서 캐릭터 추가를 하곤 있지만 더 빨리 되면 감사하겠습니다.(제논으로..수정..)큼큼 (기존에 있는 컴퓨터메이플을 비교하여 죄송합니다..) 이런 긴글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데! 건의사항 몇 개 있습니다. 첫번째로, 새 직업으로 엔젤릭 버스터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전에 pc 엔버로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직업이어서.. 두번째로, 제 기종 문제일 수도 있는데, 몬스터에게 공격을 하면 안 먹히다가 갑자기 이전에 공격했던 것들이 다 먹혀서 몬스터들이 사라질 때가 있어요 ㅜㅜ 요거 수정 부탁드려요(기종 문제인거 같으면 그렇다고 달아주세요!) 마지막으로, 90레벨 정도 이르면, 주어지는 퀘스트 가지고는 다음 퀘스트 가기가 힘들더라구요 이거 다른 컨텐츠도 해보라는 뜻인거 같긴 한데, 다른거 하다가 스토리가 끊겨서 조금 그래요... 지루해진다고나 할까? 퀘스트 더 넣어서 이렇게 되는 레벨 정도를 100레벨 정도로 해 주시면 안될까요?

 

▶ 제가 옛날에 했던 메이플은 그 때 그 당시에는 게임 서비스가 많이 좋지 않아서 게임을 할 때도 경험치를 올리기가 많이 힘들었는데 오늘 한번 해 보니깐 메이플도 옛날하고는 다르게 경험치도 빠르고 올리고 너무 좋아요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도 서비스 종료를 하지 않고 계속 서비스를 했으면 좋겠군요

 

▶ 복귀유저인데 인터페이스 엄청깔끔해졌네요 ㅋㅋ 공카까지 디자인요소에 공을들이는것같아 보기편하고 좋아요!👍 다만 과금은 과금이고 업적으로 크리스탈 주는게 없어져서 많이 아쉽네요 ㅜ 업적 깨는 재미도 보람도 있었는데 ㅜㅜ 보상 양을 줄이더라도 다시 생겼으면 좋겠어요.. 과금상품은 편의성과 꾸미기 위주로 지금처럼 내주시고 페이투윈 요소는 되도록이면 배제한채 유지해서 롱런해주셨으면좋겠습니다 ㅜㅜㅜ

 

▶ 퀘스트 자동 길찾기할때 길찾기버튼에 순간이동아이템도 넣어주세요(네모판해제하고직선길찾기.)

 

▶ 격차가 너무 심한거같아요 그냥 템 범위를 컴퓨터메이플처럼 좀 광범위하게 해서 키우기 쉽게 해주시고 맥스레벨도 꽤 높던데 160까지는 쉽게 할수 있게 해주세요... 예를들어 자동사냥으로 쉽게 올리는건 좀 그러니까 직접사냥 사냥터 따로 만들어서 직접사냥터는 자동사냥하는것보다 훨씬많이주든가 식으로 ㅜㅜ

 

▶ 안녕하세요. 전 메이플스토리를 빅뱅 이전부터 꽤 오랫동안 아직까지도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휴대폰 메이플스토리 게임 또한 라이브>포켓>M 순으로 꽤 오래 즐겼고요. M은 사전예약 보상까지도 받았어요. 휴대폰 용량 탓에 1년 전 게임을 삭제했고 이번에 다시 깔아 즐겨보려 합니다. 첫 로딩이 한번에 끝까지 되지 않아 여러번 로딩 끝에 겨우 로딩을 끝냈습니다. 이제 서버에 들어가기만 하면 되는데 서버에 들어가면 주황버섯 로딩이 뜨는 동시에 바로 팅겨버리네요. 휴대폰 사양이 안좋아서 그런 걸 수도 있는데 폰 기종은 2015 GalaxyA7 이에요. 혹시나 답변 가능하시면 꼭 좀 부탁 드릴게요. 언제나 항상 재밌는 메이플스토리 응원합니다~ +카이저를 키워보고 싶어요 ㅎㅎㅎ

 

▶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배틀 메이지 오류중 한개인 베틀 레이지 이게 문제인데 고객센터로 가야지 볼수있는게 불편합니다. 저의 의견인데 ★메이플m 초반 화면에 배틀 레이지를 사용하면 모든 스킬이 1인 타격으로 바뀌니 사용하지 마시기 마랍니다.★ 라는 문구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신규 배메 사용 유저가 배틀 레이지를 사용을 안할꺼같습니다.

 

▶ 다 좋은데요 모바일은 모바일만에 특색이 있었음 하네요 pc와 너무 비교될정도로 캐릭터도 적은 편이고 스킬도 제한적이니 아이템 정도라도 모바일 버젼으로 몇개있었으면(아니면 모바일 특유 캐릭터라든지)바쁘신거 알고 캐릭터,아이템 하나 제작하는데 엄청난 기간과 노력이 필요한거 잘압니다 그런 힘듦에도 재밌는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게임이 처음 나왔던 때에는 악평에다 1점을 주었는데 지금은 상당히 괜찮은 게임이 된것 같습니다. 당시에는 심한 발열과 이루어지지 않은 최적화, 게임에 걸맞지 않은 서버 용량, 여러 도박성, 자동 전투, 인게임 가이드 등등을 문제 삼았는데 지금은 위의 내용들이 전부 해결되다 못해 다양한 편의적 기능과 오락성을 가지게 되어 다른 모바일 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독자적인 모바일 RPG게임이 되었다고 생각하네요. 오랜만에 업데이트 하려고 왔다가 이전에 쓴 후기가 발견되어 지우고 새로 써봅니다. 아직 아쉬운 점이 있다면 PC와 달리 모바일은 게임이 자동사냥 없이 돌아가기 힘든 게임인데 장기간 자동사냥에는 펫이 반필수적이거든요. 이 펫과 생명의 물을 구하는 방법이 과금밖에 없다는 것은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네요. 펫에 대한 접근성이 조금 올랐으면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 이 메이플이 재밌는이유 1.업이쉽다 3업씩 레벨업이된다. 2.자동사냥이있어서 편하기도하지만 또 알맞게 스킬을 조합해서 사냥하는것이좋다. 3. 첫구매 이벤트로 보석을싸게 사서 캐시옷을 이번 기회에 많이얻었다. 4.이동수단. 인터페이스 편리하다 5.요즘 나오는 복붙게임보다 재밌다. 단점으로는 최적화가 더 필요하다 끊김이 좀생긴다

 

 

여기까지 메이플스토리M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RPG 게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RPG #게임 #어플 #추천 #메이플스토리 #앱

 

 

4. 메이플스토리M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메이플스토리M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메이플스토리M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메이플스토리M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모바일 RPG 게임 어플 추천 메이플스토리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모바일 RPG 게임 어플 추천 메이플스토리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