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휴대폰 약알림 어플 잊지말고 약챙겨먹기 앱

by 예화사랑 2023. 11. 17.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휴대폰 약알림 어플 잊지말고 약챙겨먹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휴대폰 약알림 어플 잊지말고 약챙겨먹기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약알림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 소개

 

 

아래는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잊지말고 챙겨먹개. 약 알림 태양이와 함께 건강 습관을 키워보세요.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가임기부터 임신 16주까지
엽산(Folate)은 세포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엽산이 부족할 경우, 저체중아 출산, 조산, 태아의 성장지연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요. 한번에 많이 먹는 건 구토,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태양이 약알림으로 매일매일 꾸준하게 적정량을 복용해주세요.

▸ 모니터 많이 보는 직장인
눈을 깜빡거릴 때 뭔가 불편하다면 병원에서 점안제 처방받으세요. 심하신 분들은 약알림 태양이에서 3시간 마다 알람 맞춰서 투약해주세요. 루테인도 함께 챙겨주시면 더더욱 좋구요.

▸ 당뇨 치료제 복용 중
성인 10명 중 1명이 당뇨 환자라는데요. 당뇨병 치료제 복용하시는 분들은 비타민B 결핍이 쉽다고하네요. 비타민B는 우리 몸에 에너지를 생성하는 중요한 영양소이니 약알림 태양이에 항상 세트로 추가해주세요.

[태양이 사용 방법]
▸ 알림을 등록 해주세요. 매일, 정해진 요일, 일 간격 등 맞춤으로 주기를 설정할 수 있어요.
▸ 태양이의 "월월" 알람에 맞춰 약을 복용하고 "먹었어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약 이름과 복약 시간이 함께 기록되어 자동으로 건강 일지가 만들어집니다.
▸ 복약 시간 정시에 보내진 푸쉬 메세지에 응답이 없으면 다시 전화 알림을 드립니다.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휴대폰 #약알림 #어플 #잊지말고 #약챙겨먹기 #앱

 

 

 

 

2.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_1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_2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_3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_4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_5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_6
 

 

 

 

 

3.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 베스트 리뷰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깜빡깜빡 하는것을 알려주니 너무 편해요 건강 잘 챙기게 될듯하네요

 

▶ 다좋은데 당일 약먹기전에 약먹었어요 누르면 그날은 알람이 안울렸으면 좋겠어요

 

▶ 건방증 심한 저한테는 최고의 어플입니다!

 

▶ 사용하기 편리한 어플 감사합니다

 

▶ 덕분에 꼬박꼬박 챙겨먹고 좋습니다

 

▶ 사용하기 쉽게 나와있습니다.

 

▶ 굿굿~ 꼭 필요한 기능들 전부 있네요

 

▶ 크릴오일 매일 잘 챙겨 먹고있어요~

 

▶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간편해서 좋아요!!

 

▶ 잊어먹을일 없어 좋습니다~

 

▶ 편해서 좋아요!

 

▶ 귀엽고 심플해요

 

▶ 태양이 귀엽개🐶

 

▶ 약을꾸준히먹는다

 

▶ 귀어워요 알림하는것이요

 

▶ 잘 쓰고있슈

 

▶ 👍🏻

 

▶ 좋아요

 

▶ 좋구만

 

 

여기까지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약알림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휴대폰 #약알림 #어플 #잊지말고 #약챙겨먹기 #앱

 

 

4.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약 알림 태양이 (건강 습관을 키우는 알람) - 영양제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휴대폰 약알림 어플 잊지말고 약챙겨먹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휴대폰 약알림 어플 잊지말고 약챙겨먹기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