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휴대폰 도보배달 어플 우리동네 딜리버리 앱

by 예화사랑 2023. 11. 1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휴대폰 도보배달 어플 우리동네 딜리버리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휴대폰 도보배달 어플 우리동네 딜리버리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도보배달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 소개

 

 

아래는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산책하며 돈버는 즐거움,
우리동네딜리버리

가까운 우리동네 안에서 편의점, 슈퍼마켓 상품 등을 배달하는 배달 전용 플랫폼입니다.
별도의 장비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배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1. 앱을 실행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2. 회원 가입 후 안내받은 사이트에서 안전교육을 수료합니다.
3. 수행하고 싶은 오더를 선택하여 배정합니다.
4. 상품 픽업지를 방문하여 상품을 픽업합니다.
5. 배달지를 방문하여 상품을 문 앞에 두고 사진을 찍은 후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6. 정산받을 배달료는 정산 일정에 맞춰 정산됩니다.

#누구나, 가볍게 배달해요
청년부터 어르신까지 가장 쉬운 배달
저중량 상품 위주로 배달하기 때문에 누구나 일하기 쉽습니다.
자유롭게 가볍게 동네에서 배달하는 가장 쉬운 투잡을 시작해보세요.

#내가 원할때만 배달해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배달할 수 있습니다.
동네를 산책하듯 혹은 마트를 다녀오듯
빠르게 배달하고,
실속있게 수입을 챙겨보세요

#걸어서 안전하게 배달해요
튼튼한 두 다리로 사고 걱정없이
자유롭게 안전하게 배달하세요.
자동차, 바이크 등 면허가 없어도 OK
헬멧, 가방 등 무거운 장비가 없어도 OK
배달 경험이 없어도 익숙한 우리동네니까 OK

우딜 고객센터: 1577-3370 (10:00~23:0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우리동네 딜리버리 (24시간 365일)
우딜 홈페이지: http://woodel.co.kr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휴대폰 #도보배달 #어플 #우리동네 #딜리버리 #앱

 

 

 

 

2.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동네 딜리버리_1
우리동네 딜리버리_2
우리동네 딜리버리_3
우리동네 딜리버리_4
우리동네 딜리버리_5
우리동네 딜리버리_6
우리동네 딜리버리_7
 

 

 

 

 

3.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 베스트 리뷰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앱이 사용성이 좋아서 한 두번 하다보면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어서 좋네요. 부업거리로 좋은 것 같아요.

 

▶ 운송수단 변경실행하면 실행오류(어플종료멘트)뜨면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다른폰에 어플설치하고 실행해도 같은 증상입니다. 조치바랍니다.

 

▶ 언제 어디서나 남는시간에 편하게 용돈벌이가 되겠네요^^ 가입도 아주 쉬웠습니다~ 많은 주문이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 간편한 계좌등록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 우딜 최고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 심플한 사용방법과 디자인이 마음에듭니다. 걷기운동하며 부수입도 생긴다니 좋네요!

 

▶ 회원가입시 지원하기 부분을 좀더 크게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남는시간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운동하면서 뭐 좋은게 있을까 하다가 다운받았습니다!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 사용하겠습니다 운동삼아 하기 좋습니다

 

▶ 앱이 사용하기에 간편하고 쉬워서 좋네요~~ 부수입까지 올릴 수 있어서 기대됩니다ㅎㅎ

 

▶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기 좋은 어플입니다. 소소한 용돈벌이나 산책겸 일석이조로 진행하기 매우 좋은 어플인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 어플을 통해서 자주 가는 GS25에서 배달 서비스를 할 수 있겠네요~! UI도 사용자 입장에서 잘 만드셨어요ㅎ

 

▶ 한 번 배달해봤는데 가까워서 15분만에 완료! 오 종종 하기 너무 좋은 App 같아요! 여유로운 시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로고 색도 특별하고 예쁘네요!!!

 

▶ 동영상으로 설명 들을수 있어서 좋네요~ 시간 될때마다 유용하게 이용 할것 같아요!

 

▶ 오늘 19일 개시부터 구간구간 배송 문자가 뜨니 보기편하게 볼 수 있군여.. 단, 앱실행을 켜두어야 해서 휴대폰을 계속 켜두니 밧데리 소모율이 있네요.. 유익한 프로그램 좀더 보완되고 발전하길 바랍니다..

 

▶ 배달 자체는 만족스러우나, 고객이 갑자기 취소하는경우 좀 난처하네요~ 제 위치가 실시간으로 고객한테 전송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교육 자료나 간단명료하게 명시가 잘되었고 배달시작은 해보지 않았지만간단하고 사용하기편함

 

▶ 유용한 앱인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려운 시기에 좋은 앱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직접 편의점가지않고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하고 배달로받을수있어서 넘 편해요 자주 이용하고있어요

 

▶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네요, 처음 실행했을 때 헤메지 않고 가입까지 진행하기 수월했어요.

 

▶ 아직 오픈 전이라 평가하긴 어렵지만, 앱자체는 간단해서 좋습니다. 추후 사용해보고 다시 리뷰 수정할게요

 

▶ 업데이트 이후 데이터 사용량이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원인파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도보배달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휴대폰 #도보배달 #어플 #우리동네 #딜리버리 #앱

 

 

4.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동네 딜리버리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휴대폰 도보배달 어플 우리동네 딜리버리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휴대폰 도보배달 어플 우리동네 딜리버리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