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여러가지 카드앱 은행앱을 통합해서 관리하는 꿀팁!!

by 예화사랑 2019. 2. 7.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아끼고 자신있게 추천하는 어플을 한가지 추천해드립니다. 바로 뱅크 샐러드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여러가지 은행어플과 카드 어플을 하나로 관리할수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히시면 됩니다. 즉 이 어플로 한방에 다 로그인이 가능해서 남은 잔액이나 이번달 결제되는 내역을 확인가능합니다. 매 월말이 되면 일일이 카드사 로그인해서 결재내역확인하고 은행에 로그인해서 남은 잔액 확인하는것도 일이더라구요. 이렇게 여러번 로그인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한방에 날려줄 매우 멋진 어플입니다.

 



↓어플 다운로드












혹시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 이신가요. 앱스토어 뱅크샐러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구글플리이에서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뱅크샐러드를 다운받으셨나요?  다운로드 하셨다면 제일 먼저 하셔야 할일은 자신이 이용하는 카드사와 은행을 추가 하는 작업을 해주셔야합니다. 최초한번은 로그인정보를 등록하는건 당연하겠죠~ 이렇게 최초 한번만 등록하시면 다음에는 한방에 로그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이렇게 한번에 모든 카드사 은행사 로그인이 가능하니 자동으로 가계부가 작성이되는 원리입니다. 수입과요 지출이 한눈에 보이니깐요~ 통합자산관리앱 뱅크샐러드 아주 멋지지 않나요~ 제가 사용해보니 너무 편리해서 알려드립니다 ^^ 저도 은행사 3곳과 카드사 4곳을 등록해서 관리하고 있답니다.아래는 뱅크샐러드 광고 동영상인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보안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아무래도 은행과 카드의 개인정보라 걱정이 되는것이 당연하시겠지요. 뱅크샐러드의 모든 데이터는 AES 256 비트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보호됩니다. 이 암호화 방법은 미국 은행에서도 사용할정도의 강력한 암호화방식이라고 하니 안심하셔도 될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