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2018년을 빛낸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앱 top5-구글 플레이 스토어 발표

by 낭만ii고양이 2019. 2. 3.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설연휴가 시작되는군요 오늘은 2018년을 빛낸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앱 top 5 를 공개합니다.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투표로 얻은 결과라고합니다. 스마트폰 사고 나면 어떤어플 깔아야되나 고민이 많을텐데요. 자신에게 꼭 필요한 어플 잘 찾아서 유용하게 사용하는게 최고죠~ 지금소개해주는 어플은 그중에서 인기있고 많이 다운로드한 어플이니 검증된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위  TikTok 틱톡






1위는 틱톡이 차지했습니다. 틱톡은 구글에드센스 광고에서 많이 본것 같군요 ^^ 이 어플은 동영상을 촬영한후 스티커와 필터 배경음악을 추가해서 15초짜리 영상을 만들어 공유하는 어플입니다. 여러가지 편집기능과 초고화질 영상이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2위  헬로우 봇







2위는 헬로우 봇이 차지했습니다. 이 어플은 다양한 챗봇(채팅로봇)들과 소통하는 앱입니다. 다양한 채팅로봇이 존재합니다. 연애 타로(라마마), 성격·심리 분석(바비), 대신 욕(새새), 사주(판밍밍) 등 챗봇마다 고유한 전문영역이 있는게 특징입니다.











3위  벅스








3위는 벅스 어플이 차지했습니다.  국내 최대 음원을 고품질의 음질로 재생해주는 어플입니다. 국내에서는 3가지 음악 어플이 강세입니다. 바로 멜론 ,지니 , 벅스 이렇게 세가지 인데요. 무제한 스트리밍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멜론을 추천 드립니다.그리고 만약 MP3 다운로드를 꾸준히 저렴한 가격으로 음악을 듣고 싶다면 벅스를 추천합니다.  정기결제를 할 때는 멜론, 지니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MP3 다운로드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니는 4개월 한정으로 할인을 하기때문에 4개월만 듣고싶다면 지니를 이용해보세요^^ 











4위  반지의 비밀일기 컬러링북









4위는 반지의 비밀일기 컬러링 북이 차지했습니다. 반지의 비밀일기 만화나 에니메이션이 인기를 끈후 이런 어플이 나와서 인기가 더한것 같네요. 만화속 캐릭터를 스토리가 담긴 다양한 테마와 함께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











5위  점신










5위는 점신이 차지했네요. 첨에 이름만 보고 저는 점심으로 찾각하고 점심 뭐먹을지 알려주는 어플인줄 알았더니 무료로 운세를 알려주는 어플이였네요~ 저는 이런것들을 믿지 않아서 끌리진 않지만 암튼 5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늘은 2018년 구글플레이어 어플 중 엔터테인먼트 순위  top5를 알아봤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설연휴가 시작되는 시점이네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맛난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 연휴 동안은 포스팅을 쉽니다~ 연휴 끝나고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