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나라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가장 쉬운방법 2가지 꿀팁 (PC버젼)

by 낭만ii고양이 2019. 1. 24.

 

안녕하세요 유튜브 동영상 많이들 보시는데 음원이나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고싶은데 급할때 편하게 할수있는 방법이나 유틸을 이용한 방법이 궁금하셧을겁니다. 이번 포스팅은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수있는 모든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한걸로 골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언제 한번 포스팅 하고싶었는데 이제야 시간이 되네요~ 클럭~

 




1. 가장 쉽고 편한 방법중하나인 ss 입력하기







이 방법이 가장 편하고 쉽습니다. 일단 유튜브 동영상을 찾아서 재생하세요. 그런후 주소표시줄에서  youtube  철자 앞에  ss  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시면 알아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위 이미지에 처럼 ss 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밑줄쫙 쳐져있죠~~











조금만 기다리시면 위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빨간 네모박스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죠? 화질을 선택하신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가장 편리하고 인터넷만 되면 다운로드가 가능해서 너무 편합니다. 






2. 동영상 변환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이번에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주소를 즐겨찾기 등록해놓으시고 필요할때마다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변환사이트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이미지의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해야하므로 위 세가지 메뉴중에 중간에 빨간네모친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convert a vidio link" 이라고 되어 있네요 해석하니 "비디오 링크 변환"이군요.유튜브 동영상 링크를 다운로드 해야하니 이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에 빨간네모박스에 유튜브 동영상 전체 링크를 붙여넣고 시작버튼을 누르시면 동영상이 변환이 됩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100프로 완료가 될것이고 아래처럼 다운로드 버튼이 생깁니다. 버튼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할수있는 두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