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나라

중독성 강한 무료 고전 플래시게임 (Flash Game) 추천 top7

by 예화사랑 2019. 2. 12.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중독성 강한 고전 플래쉬 게임 7가지를 소개합니다. 제 취향대로 7개를 엄선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제가 시간 남을때(점심시간) 놀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해놓습니다. 사심이 들어간 포스팅이랄까요? ^^ 플래시가 설치된 웹브라우저에서는 바로 실행이 될거지만 그렇지 않은 브라우저에서는 플래시 설치를 하셔야 화면에 게임이 보일겁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게임은 더보기 버튼을 누르셔야 게임이 나타납니다.





1. 메탈슬러그 플래시 게임




제가 어렸을때 메탈슬러그에 푹 빠져을때가 생각나네요. 이 게임이 플래쉬로도 만들어졌는지 최근에야 알았네요. 암튼 제가 좋아하는 게임이라 첫번째로 소개해 드립니다.앞으로 계속 나아가면서 총을쏘고 폭탄을 던지면서 적을 무찌르면 되는 게임입니다.  3메가~4메가 정도의 용량으로  이런 게임이 가능하다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게임을 하실려면 아래에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발사 - A 

점프 - S 

폭탄 - D 
















위에것은 아마 메탈슬러그 1 버젼인듯하구요  아래에 소개하는 것은 메탈슬러그3버젼인듯합니다. 혹시 틀리면 댓글달아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아래에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또다른 메탈슬러그 플래시 게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위에 메탈슬러그 실증나실때 아래의 새로운 메탈슬러그에 도전해보세요~^^


■ 게임조작방법 


이동 - 화살표 방향키 또는 WASD 키

폭탄-  Q 또는 E 키

총발사 -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거나 마우스 왼쪽 단추 클릭

무기교체 - 숫자키 1에서 3번















2.  짐 옮기기 게임





뜨거운 태양 아래서 졸라맨 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열심히 짐을 나르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졸라맨들을 도와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무거운 짐은 내려주고,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짐을 나르는 속도를 올려 보세요. 일꾼이 늘어날 수록 더욱 빠르고 편한 짐 나르기가 가능합니다. 


상자가 반대편 건물에 도착하면 1G를 얻습니다. 모든짐은 무게에 상관없이  1G입니다. 무거운짐을 들고 천천히 이동하는것이 보이면 클릭해서 짐을 포기하게 만들어보세요. 이런 결단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에는 5개의 업그레이드가 있어요. 


1.일꾼-짐을 나르는 일꾼의 숫자를 업

2.신발-일꾼의 이동하는 속도 업

3.팔힘-무거운 물건을 들어도 빨리이동

4.던지기-무거운짐을 던짐(이동거리가 크게 단축되기 때문에 필수업그레이드)

5.박스보호-짐을 던지면 짐이 파손되어 가끔식 돈을 얻지 못할때가 있는데 파손방지기능


게임하실려면 아래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게임조작방법

마우스





3.  네모아이 게임





네모아이는 플래시 게임은 상자와 포탈, 중력을 사용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팔다리가 짧고 머리가 크며,  반짝이는 눈을 가진 귀여운 네모아이와 무한히 회전하는 출구가 입니다.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여러 장애물을 통과하면서 출구에 도달하면 되는게임입니다. 조그만 꼬마아이의 점프력으로 갈 수 없는 장소는 상자를 갖고와서 받침대로 사용하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얀색 포탈은 오직 상자만 통과합니다. 상자 먼저 다른 공간에 보내고, 꼬마는 다른 통로로 이동해야 합니다.검은 화살표는 중력을 바꿉니다. 화살표의 방향에 따라 중력이 작용합니다. 화살표와 같은 공간에 있는 상자 역시 중력의 영향을 받습니다. 네모아이 처럼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이며 출구를 찾을때마다 성취감이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하실려면 아래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게임조작방법

상하좌우 방향키





4.  슈퍼마리오 게임





추억의 슈퍼 마리오 게임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게임이라 따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아래 조작 방법참고하시고 즐기세요~^^


게임하실려면 아래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게임조작방법

■ 키보드 "Z" 는 점프입니다.

■ 키보드 "X" 는 빠르게 달리기입니다. 그리고 꽃을 획득하게되면 미사일 발사기능도 있습니다. 

■ 방향키는 앞으로가기와 뒤로가기입니다. 





5.  정상을 향해 올라가자-타워 오브 데스티니 (Tower of Destiny)





 Tower of Destiny의 목표는 가능한 높은 곳까지 올라가고 점수를 쌓는 것입니다. 상자(Chest)를 열면 나오는 보석(Gem)들을 챙기세요. 점수에 큰 도움이 됩니다. 등장하는 몬스터는 정확한 점프로 밟아서 없앨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방법

White Monk's Magnet - 주변에 있는 아이템들이 끌려옵니다. 

Warlock's Shield - 적의 공격을 막을 때 쓸만합니다.

Lives - 초반에 3개 뿐인 생명의 수를 늘립니다. 



게임하실려면 아래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게임조작방법

마우스클릭-점프





6.  중력 로봇 게임(Gravibots)





 Gravibots 플랙시 게임의 목표는 스테이지 내의 붉은 로봇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게이머가 조종하는 로봇은 푸른색이라 적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방향키(↑↓←→)로 움직이는데요. 특히 위,아래(↑↓)로 중력바꾸며 이동하는 스킬이 중요합니다.게이머는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적 로봇들은 중력의 영향을 받으면서 움직입니다. 어떻게든 이 붉은 로봇들을 가시(Spike) 방향으로 보내버리는것이 중요합니다.


 ■ 함정 사용방법

Gravibots는 2개의 함정 종류가 있습니다. 노란색으로 빛나는 것은 움직일 수 없는 고정된 상태입니다. 그런데 녹색으로 빛나는 것은 스페이스로 옮길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로 가지고 설치하고픈 노란 타일의 장소에 가서 다시 스페이스를 누르면 설치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딱 1회만 할수가 있습니다. 땅에 한번 박으면 다시 꺼낼 수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설치할 장소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합니다.



게임하실려면 아래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게임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함정사용 - 스페이스바 





7.  추억의 너구리 게임





이것도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만한 추억의 게임입니다. 일정시간안에 음식을다 먹으면 되는게임이며 철통을 먹을시 점수나 미이라가 나옵니다.너구리 게임은 로딩시간이 조금더 걸리니 참고하세요~


게임하실려면 아래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게임조작방법

스페이스바 - 점프 

방향키 - 상하좌우로 이동







이렇게 해서 재미있는 고전 플래쉬 게임 7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는 게임이 두세가지는 될거라 생각이 되네요.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종종 들르셔서 재미있게 게임하세요~^^그럼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만날께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