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무료 내비 (네비) 어플/앱 추천 top3

by 예화사랑 2019. 2. 21.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무료 내비게이션 추천 어플 을 소개합니다. 네비게이션은 잘선택하셔야합니다. 업데이트가 늦고 어설픈 내비게이션 사용하다가 큰 사고라도 나면 큰일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은 모두 무료이고 안드로이드폰 및 아이폰 유저 모두 사용가능한 어플입니다. 그중에서도 인지도가 높고 쓸만한 3가지를 추려서 소개해드리니 이중에서 맘에 드시는걸로 하나 선택하시면 될겁니다.

 





1. 아틀란 내비게이션 앱








첫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아틀란 이라는 내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고 또 추천도 많이 하는 어플입니다. 대한민국 최고 FULL 3D 내비게이션이며 성능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그럼 어떤기능이 있는지 살표보겠습니다. 









위 이미지 처럼 고품질의 FULL 3D 지도를 구현했습니다. 건물크기 까지 확인할수가 있어서 건물을 찾을때 한눈에 바로 찾을수 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다양한 경로 안내를 지원합니다. 고속도로 우선길, 최소 소요시간길, 최저통행료길 등 사용자가 원하는 길을 선택할수가 있습니다.10년간의 내비게이션 노하우로 축적된 최적의 알고리즘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믿을만 하네요~^^







이제 맛집찾으려고 일부러 웹서핑하러 돌아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아틀란에서 바로 맛집 확인하고 리뷰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신후 바로 출발하시면 됩니다. 빅데이터를 기반한 아틀란 생활 서비스입니다.









내비로 운전할때 갈림길이 제일 신경쓰입니다. 순간 판단잘못하면 큰일나니 초긴장상태로 갈림길을 지나가게 되는데요. 이렇게 내비에서 실제도로와 최대한 유사하게 표시를 하준다면 헷갈릴 이유가 없겠지요~^^









지도위에 나만의 장소를 추가할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따지자면 즐겨찾기 기능이라고 하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자신의 집, 회사, 학교, 단골집 들을 추가해서 다음에 다시 방문할때 편리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기능이 있지만 이만 줄이도록하겠습니다. 자세한건 아래 링크 클릭하시고 꼼꼼이 확인하신후 다운로드 하시면 될듯합니다.






■ 무료 내비 추천 어플 TOP1


→ 아틀란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아틀란 : 앱스토어 다운로드





2. 티맵(T MAP ) 네비게이션 어플









두번째 소개할 어플은 티맵입니다. 티맵의 장점이라면 목적지를 음성으로 하면 알아듣고 경유지 추가도 음성으로 간단하게 추가할수가 있습니다.이제 번거롭게 타이핑 할 필요가 없습니다.  BGM도 추가할수가 있다고 합니다."노래 틀어줘" 한마디 외쳐주세요~ ^^ 그리고 또다른 장점은 애플 카플레이어를 지원한다는것입니다. 자동차와 아이폰을 연결하여 보다 큰 하면에서 볼수가 있습니다.
















3. 카카오내비 어플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카카오 내비입니다. 김기사 어플 다들 아시죠? 김기사가 새롭게 태어나서 카카오 내비가 되었습니다.이 어플의 장점이라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하며 목적지를 카톡으로 공유할수가 있습니다.회식할때 식당위치 카카오 내비로 검색한후 직장동료들에게 바로 공유하면 끝~ 또 한가지 예를 더 들어볼께요 고속도로 한참 달리고 있는데 어디쯤 왔어 이렇게 물어 볼때 어딘지 몰라 대답하기 힘든경우 있지요 그럴땐 지금 현재위치를 바로 공유해서 카톡으로 공유해주시면 끝~ 카카오내비만의 편리한 장점이 되겟습니다. 또하나의 장점은 국내 유일하게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가 무엇이냐하면  내비게이션이나 음악과 같은 앱을 스마트폰 화면이 아닌 차량 모니터에서 터치나 음성으로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카카오 내비만의 기술이라고 하니 궁금하시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 카카오내비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카카오내비 : 앱스토어 다운로드





이렇게해서 내비게이션 어플  TOP3 를 알아보았습니다. 특별히 끌리는 어플이 있나요? ^^ 맘에 드는걸로 잘 골라서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